|
2011-11-13 19:29
조회: 1,699
추천: 0
배고플까요님 소설을 쓰려면 제대로 쓰세요'배고플까요'님?
폴투 누가 잉글 누구에게 그랬으며
잉글 누가 폴투 누구에게 '쫌심 상한다'고 했는지 좀 알려주세요~^^
잉글 운영진분들 누구도 연락받은게 없다고 하시던데요?
그렇게 양보심 좋은 폴투가 어째서 잉글이 깃 회복하는 족족 다시 뺏어가는지도 궁금하네~^^
중간에 이간질을 하는 건지 아니면 반박을 못해서 거짓말을 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소설을 쓰려면 제대로 설득력있게 쓰던가..
금방 들통날 거짓말은 하지 마세요...참 불쌍하다.ㅋ
EXP
3,808
(52%)
/ 4,001
거짓왜곡선동과의 전쟁...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내일은 없다... 자유, 인권이란 일단 배가 불러야 가능한 일이다. 다시 말해 배가 먼저 부른 후에 문화, 예술이 필요하단 뜻.. 가난한 나라중에 자유, 인권이 보장된 나라가 있는지? 그 시대를 판단함에 있어서 시대적 상황을 기준으로 판단해야 한다. 오늘날 기준으로 신분제 사회를 판단하면 안되듯이... 국가, 국민의 질서와 안녕을 유지하는 안보에 있어 이념은 고려대상이 아니다. 미국은 일단 전쟁이 일어나면 좌우 논쟁을 떠나 참여한다. 그래서 강대국인 것이다. 나라를 지킨 사람들보다 나라를 혼란스럽게 하는 사람들이 떳떳한 나라.. 그런 나라는 결국 망하게 된다. 선진국과 후진국의 차이... 행동에 앞서 생각을 먼저 하느냐...혹은 일단 행동을 하고 반성도 없느냐의 차이 우리나라의 지역감정은 사자필승론에서 나온 것이다. 이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 정책연대는 얼마든지 환영이나 특정집단을 이기기 위한 연대는 그냥 야합일뿐이다. 선거란 최선에 표를 주는게 아닌 차악에 표를 주는 것이다. 선거란 일종의 종합선물세트를 고르는 것이다. 전부 마음에 들수는 없으나 그중에 마음에 드는 요소가 많은 것에 표를 행사하는 것이다. 예외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나이가 들수록 사리분별이 정확하다. 정당한 공권력에 반항하는 것은 엄연한 범죄행위다. 공권력은 국민으로 부터 나오는 것이며 따라서 정당한 공권력 집행에 방해하는 자는 국가와 국민을 무시하고 질서를 파괴하는 자들이므로 엄히 벌해야 한다. 을사늑약에 '나라를 일본에 판다'라고 적힌 문장은 없다. 내가 하면 표현의 자유, 내가 듣기 싫은 소리는 벌레소리... 내가 하면 민주주의, 니가 하면 독재 내가 하면 로맨스, 니가 하면 불륜 이런 쓰레기들이 많은 공동체에 미래가 없다.
|
선인태공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