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날 단 두팟뿐이던 에스파냐라고는 볼 수 없었던 대역전극이 펼쳐 졌습니다. 점점 참여자수가 줄어든 네덜랜드(프랑스) 측에 비해 에스파냐(베네치아) 측은 점점 많은 유저의 참여가 있었고 결국 역전까지 이루어 냈습니다. 특히, 마지막날보여준 에스파냐의 전술은 대역전을 이끌어낸 원동력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아이디어 내신분 멋지십니다. +_+)

카리브가 전장인면도 있어서 전체유저에 비해 대해전에 참여한 유저수는 소수로 결과적으로 엔피시 잡기 대회가 되었습니다만 간간히 대인전을 하는 모습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에이레네서버 첫번째 대해전 (제1차 엔피시많이잡기대회 자메이카컵) 이 끝났습니다. 개인적으로 전공1위를 한것이 의미가 깊은 대해전이었고, 같은 파티였던 바다님, 엘로이즈님, 농부님, 혼님께 감사드립니다( 미안해요 여러분 T.T )

앞으로도 대해전은 계속될 것입니다. 엔피시사냥만 하더라도 하루에 전공 70~80점 정도는 얻을 수 있습니다. 대해전 전공은 누적입니다. 한번이라도 더 참전을 하셔야 조금이라도 높은 작위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참여할 수 있는 대해전은 참여하셔서 전공과 국가영향력을 높이시기 바랍니다. 

p.s. '대해전이 끝났으니 다시 칙명하실거죠?'라고 하시던 모(ㅁㄹㄴㄷㅇ)님의 압박.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