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샷 도대체 어디에 저장되어있는거임??

넷마블때는 금방 찾았는데. 파파야는 숨겨놓았나 ㅠ. 나만 못찾는건가.
도저히 못찾겠음 ㄷㄷ

아시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