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육메 퍼오면서 유럽에서 동남아로 가져갈 것이 있는지 물어보는 글이 있어서 보다가
동남아에 담배를 가져가면 돈이 될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여쭤봅니다.
데낄라는 가져가봤다가 술안마시는줄 몰라서 폭망했던 기억이 있는데 담배는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