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북미대륙에 펼쳐지는 대평원 "그레이트플레인스"와 항해자들이 완성시키는 도시 "길드 개척도시"의 새로운 요소


「Thanksgiving」에서는, 기독교권에서 행해지는 제전(감사제)을 나타내는 것으로, 신대륙 개척 시대에 일어난 일이 유래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Chapter 3「Thanksgiving」에서는, 신대륙의 개척이 한층 열을 띠는 여러 가지 요소를 중심으로, 서구에 등장하는 새로운 내륙도시나 새로운 옵션 서비스 등을 도입합니다. 먼저 그중에서, 신대륙에 등장하는 새로운 도시 "그레이트플레인스"와, 항해자 여러분이 완성시켜가는 도시 "길드 개척도시"의 새로운 요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북미대륙에 펼쳐지는 대평원 "그레이트플레인스"★  

북미대륙의 중앙부를 남북으로 관통하듯이 펼쳐진 "그레이트플레인스". "광대한 평원"이라는 이름대로, 일본의 총면적의 약 3배에 이르는 크기를 자랑합니다.

이 땅에는 아메리카 원주민들이 도시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토양이 비옥해서 농업이나 방목에 적당한 토지이지만, 여름은 가뭄, 겨울은 눈보라가 치는 일도 있어, 자연의 냉엄함과 공생하는 생활을 보내는 듯합니다.

그레이트플레인스에서 생활하는 사람들

그레이트플레인스는 비옥한 토지에 축복받은 대평원의 안에 있으며, 아메리카 원주민의 거점이 되는 도시가 존재합니다. 도시에는 원추형의 주거"티피"가 세워져있으며, 그들은 날개장식이 붙은 옷을 입고 있으며, 농업과 소등의 방목을 하면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항해자의 도시·길드 개척도시를 더욱 특색 있는 모습으로 만들어보자★

북미대륙에서, 길드원이 협력해서 만들어가는 길드 개척도시에, 새롭게 2곳의 후보지가 등장합니다. 
또한, 도시에 건축 가능한 건물도 다수 추가되어, 그 중에는 도시에 편리한 기능을 가져다주는 것도 있습니다. 
경관적인 면으로나 기능적인 면에서도, 더욱 도시 건설을 열중해서 할 수 있도록 됩니다.

길드 개척도시의 새로운 후보지가 등장

길드 개척도시의 후보지에 "플로리다"와 "루이지애나"가 새롭게 등장합니다.
북미대륙남부에 위치하게 되는 2지역은, 모두 온화한 기후로, 각각의 지역에서만 획득 가능한 작물도 있는 듯합니다.

플로리다
북미대륙의 동남부에 위치하며, 멕시코 만과 대서양에 둘러싸여있다. 
플로리다 반도 이대는 온화한 기후며, 카리브지역에서도 가까운 위치다.

루이지애나
북미대륙남부에 위치하며, 멕시코 만을 바라보고 있다. 동쪽에는 아메리카 최대의 강, 미시시피 강이 흐르고 있다.

플로리다와 루이지애나는, 인구가 일정 수에 달성되기 까지는 발전시키기 쉽기 때문에, 
지금부터 길드 개척도시를 만들어 보려는 항해자 여러분에게 추천하는 후보지입니다.



기능적인 면을 충실히 하면서, 경관에도 열중한 도시를 만들자!

길드 개척도시에 건조 가능한 건물에 새롭게 종류를 추가합니다.
주택에는 새롭게 종류가 늘고, 세우는 것으로 인구를 늘릴 수 있습니다. 
또한 "광장"을 만들면, 현재 도시의 인구의 상한을 확장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스샷
Chapter 3에서는 다양한 건물이 추가됩니다.
그 이외에도 밭(Rank2)나 광산(Rank2)이외에, 광장을 건설함으로 세울 수 있는 전문 시설 등이 있습니다.


건설함으로써, 길드 개척도시의 기능성을 높이는 건물도 있습니다.
Chapter3에서 추가되는 광장을 건설하면, 전문시설이라는 특수한 건물을 1종류, 세울 수 있게 됩니다. 
이 전문시설이 도시의 기능성을 높여주는 건물로써, 예를 들어 "공창"이라면 선박 부품의 구입이나 "조타훈련"을 할 수 있게 되고, "살롱"이라면 발견물의 보고가 가능하게 됩니다.
길드의 목적에 맞는 전문시설을 건설해, 특색이 있는 도시로 만들어봅시다.

스샷1
분수가 뿜어져 나오는 광장.
이것을 건설하면 전문시설을 건설 할 수 있게 됩니다.

스샷2
공창에서는 조선훈련을 1일 1회 실행해서, 소지하고 있는 선박의 조타숙련도를 올릴 수 있게 됩니다.

스샷3
사람들이 모이는 살롱에서는, 모험에서 찾아낸 발견물의 보고가 가능합니다.

스샷4
청사에서는 스킬의 취득이나 전직이 가능합니다.


길드 개척도시의 교역품의 상품이 바뀐다.

길드 개척도시의 교역소에서는, 현지에서 거둔 작물 등이 진열됩니다만, 이 상품들이 변화합니다.
Chapter3에서 새롭게 추가되는 건물을 세우거나, 인구가 늘어남으로써, 새로운 교역품을 취급하게 됩니다.
또한, 지금까지 매장에 진열되어있던 길드 개척도시의 교역품도, Chapter3의 도입으로 상품이 변화하기도 합니다.


★신형 선을 타고 새로운 모험에 뛰어들자!★

Chapter3에서는, 북미대륙을 무대로 하는 새로운 퀘스트와 발견물을 추가합니다.
또한, 몇 종류의 신형선도 등장합니다.

새로운 퀘스트와 발견물을 추가

북미대륙의 명승지나 각지에 생식하는 생물을 발견하는 퀘스트등을 다수 추가합니다.



다수의 신형선이 등장!

유럽을 중심으로, 중급 항해자를 위한 선박이 다수 등장합니다. 이외에도 특징적인 선박이 등장합니다.

지벡 프리깃
유럽의 해군에서 사용하는 가로돛 중심의 지벡입니다.

지벡 크루저
가로돛 중심으로, 원양항해에 적합한 지벡입니다.

마닐라 갤리온
태평양 횡단 항로에 사용된 현지 제조의 수송용 대형 갤리온입니다.

로만 갤리
로마시대의 삼단도선을 재현해, 실제로 사용가능하게 한 갤리선입니다.


번역 및 수정 : 머니좋아요

ps.
어느새 챕터 3의 내용도 나오는 군요.... 겨울이라고 해서 12월이겠구나 하고 멍때리고 있었는데...
챕터 3의 일본 업데이트는 11월 8일날 이루어 진다고하네요.

이미 인터뷰 내용은 자게에 게재되어 있으니 따로 번역 작업은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가이드가 총 4회이니 앞으로 3번더 글을 쓸 수 있겠네요 ㅎㅎ

오타나 어색한 부분은 말씀해주시면 댓글을 보면 바로 수정해드리겠습니다.

내일 중요한 일이 있는데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