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대해전 룰은 아래의 링크와 같습니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98&query=view&p=1&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nicname&subject=&content=&keyword=%BA%EA%B7%FB%C8%FA%C6%AE&sterm=&iskin=&l=11869

 

[승리포인트]

 

적함대(대인전)에 승리

적NPC함대에 승리

요새전

초반전

1승에 대해1포인트

1승에 대해1포인트

 상대 진영의 요새 함락
 1개당 50포인트
 소속 진영의 요새 방어
 1개당 100포인트
 (함락되면  사라짐)

중반전

1승에 대해2포인트

종반전

1승에 대해3포인트

 

 

 [요새 구축편]

요새 구축을 대해전(전투시작이후..) 중에 실행하면 보다 많은 전공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단  대해전중에 요새 구축의 허가를 받는 경우 함대 구성은 필수입니다..

대해전 퀘스트를 받은 캐릭터로 함대를 구성후  전원이 대해전에  참가후 퀘스트에 맞는 배에 승선 

그리고 함대 멤버 전원이 같은 해역에 있는 상태에서 해상운송 사령부대에 지시를 받아야합니다..

덧붙여 지시를 받고 나서 배의 사이즈를 변경하거나  함대가 해산 혹은 함대로부터 이탈/제명되었을 경우

요새구축 명령은 무효가 됩니다..

 

 

[요새 공작편] 

대해전 퀘스트를 받은 캐릭터로 함대를 구성후  전원이  룰에 맞는 배에 승선해야합니다..

함대 멤버 전원이 같은 해역에 있는 상태로 대해전 해역에 있는 소속 진영의 특수 작전 사령부를 클릭하면

공작의 지시를 받게 됩니다..

공작은  [내구도가 일정치 이상 있는 적진영의 요새]에 대해서 실시할 수 있으며

그 요새가 있는 항구에 입항후 실행 가능합니다..

이 또한 공작을 실행하는 함대의 선박크기가 변경된 함대 혹은 해산/이탈/제명 혹은 공작을 실행하기 전에 항행 불능이 되었을 경우 특수 작전 사령부로부터 재차 지시를 받지 않는 이상 공작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요새가 함락된 항구는 그 항구가 소속해 있던 진영만 투자 금지 기간이 설정됩니다 ..

대해전이 종료된 이후 요새가 함락된 항구의 국가와 연맹국은 대해전중에 요새가 함락된 회수에 따라

대해전 종료일을 포함 아래와 같은 기간동안 그 항구에 투자가 금지됩니다..

요새가 함락된 수

A.요새가 함락된 국가

B.「A」와 연맹한 국가

1회

2일간

2일간

2회

5일간

3일간

3회

8일간

4일간

요새가 함락된 항구가 영지인 경우 요새를 함락 시킨 진영은 대해전의 종료일을 포함해8일간

그 항구에 투자 가능해집니다..

단 점유률에 의해서 영지의 깃발이 바뀌진않습니다..

 

새로운 요새전이라는 포인트 항목이 눈에 띄이는군요..

이로써 방어국이 절대적으로 불리했던 기존 대해전과는 차별화가 됩니다..

(방어국 입장에선 모험가/상인의 참여도에 상당히 의존도가 높아졌단 느낌이..)

 

 기존에 비해 요새함락이 훨씬 힘들어진 대해전입니다 ..

 보다 더 물량전이라는 느낌이 드네요.. 케릭수(군인/모험가/상인 포함)가 가장 중요한 변수로 작용합니다..

 함락되지 않는 난공불락의 철벽의 요새..

 (요새 해체요원 전원 집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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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내용과는 별도로..

[대항해시대 케릭으로 코스프레] 

 

대항해시대 메텔?..

철이(테츠로?)는  어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