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저 헌트

새로운 모험 스타일을 확립
세계에 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라


트래저 헌트
트래저 헌트는, 항해자 자신이 테마를 정하고, 세계각지에 전해져 내려오는 전승을 조사해서, 그 전승이 가르키는 유물의 발견을 목표로하는 새로운 모험 스타일 입니다.

세계에 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라!

트레저 헌트에서는, 자기 스스로 모험에 도전하고 싶은 테마를 정하고, 세계각지에서 전해져 내려오는 전승으로부터 힌트를 얻고, 유물의 발견을 목표로합니다.

주점에서 시작되는 트래저 헌트

정보를 얻기 좋은 장소, 주점에서 트레저 헌트는 시작됩니다.
각지의 주점을 방문해, 트래저 헌트의 테마를 결정합시다. 테마의 최종목적은 유물의 발견입니다.
1개의 테마에서, 다수의 유물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한 번에 도전할 수 있는 테마는 1개이므로, 심사숙고합시다.

스샷
트래저 헌트에서는, 옛날 이야기나 보물 전설등의 테마에 맞춰서 세계 각지에 잠들어 있는 유물의 발견을 목표로합니다.


유물 조각을 모으자

테마를 정했다면, 조사를 시작합시다. 유물을 발견하기 위해서는, 복수의 힌트(유물 조각)을 모아야 합니다. 유물 조각은 종이 귀퉁이나 석판, 소문 등 다양한 형태로 입수하게 되고, 최대 15종, 1종에 대해서 200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소지수의 상한에 도달하게 되면, 새로운 유물 조각을 입수할 수 없게됩니다.

※유물 조각은 소지 아이템에는 격납되지 않는 특수한 아이템입니다.


스샷1
유물 조각은, 게임속의 다양한 국면에서 손에 넣게됩니다.
선박을 구입하다가, [창고에서 찾았어]라며 유물 조각을 주었습니다.

스샷2
여기에서는 침몰선에서의 전투 종료후의 한 장면.
적을 쓰러트리니 <재해의 기록>이라는 유물 조각을 입수 했습니다.

스샷3
교역에서도 손에 넣을 수 잇습니다.
또한, 유물 조각은 테마를 결정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입수가 가능합니만, 확률이 낮은 듯 합니다.


유물 조각을 분석해서 수수께끼에 다가가자

유물 조각이 모이면, 주점에서 분석해 줍니다.
유물 조각을 조합하는 (합성하면)걸로 분석이 진행되고, 유물에 관련된 정보가 속속들이 밝혀지게됩니다.

유물 조각을 합성해서 정보를 손에 넣자

모인 유물 조각을 합성함으로써 분석을 진행하고, 유물에 접근할 수 있는 새로운 정보를 얻게됩니다.
먼저 기준이 되는 유물 조각을 정하고, 거기에 별도의 유물 조각을 부여합니다.
이걸로 합성이 진행되고, 합성하면, 더욱 정확도가 높은 정보로서 새로운 유물 조각을 입수하게 됩니다. 또한, 분석을 크게 진전할 수 있는 방법으로, 발견물 카드를 합성에 첨가하는것도 가능합니다.


스샷1
테마"옛날 이야기"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유물 조각을 합성해서 분석을 진행합니다.
후보가 된 유물 조각에서 조합할 것을 고릅시다.

스샷2
합성에 성공해서, 새로운 유물 조각 <호자의 소설2>를 손에 넣었습니다.
이를 통해서, 유물에 관한 새로운 정보가 모험기에 기록됩니다.


또한, 합성에 실패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실패한 경우, 기준이 되는 유물 조각은 남지만, 부여한 유물 조각은 사라지게 됩니다.

스샷
합성을 반복하면, 더욱 귀중한 유물 조각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실패를 두려워 하지 말고, 계속 합성해봅시다.


유물 조각에서 발생하는 퀘스트도!

유물 조각은, 현재 조사하고 있는 테마에 관련된 다양한 퀘스트를 받기 위해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퀘스트는 어떤 도시에서 받은 것입니다.

스샷
유물 조각에서 발생하는 퀘스트는, 실제 시간으로 1일에 한 번만 받을 수 있습니다.(0시가 지나야지 재청부 가능해 집니다.)


분석결과를 바탕으로 유물을 발견하자!

유물 조각의 수집과 합성을 진행함으로써, 유물에 이어지는 정보가 계속해서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최상위의 유물 조각이 합성되면, 드디어 찾아 해맸던 유물을 발견하는 퀘스트가 발생합니다. 이 퀘스트를 달성하면, 트래저 헌트 성공입니다.
또한, 유물을 발견한 후에도 트래저 헌트는 끝나지 않습니다. 같은 테마 내의 모든 유물을 발견할 때 까지, 반복해서 트래저 헌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역사적 사건에 관련된 귀중한 유물도!?

역사적 사건의 발생에 따라, 귀중한 유물이 등장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떠한 유물이 등장하는 지는, 월드 클럭을 움직이는 여러분의 행동에 달려있습니다.


번역 및 수정 : 머니좋아요

Ps. 오랜만에 번역하는거라, 어색하고 오타 있을 수 있습니다.너그럽게 봐주시길 ㅎ 

이 내용은 7월 24일에 일본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내용입니다.

8월 7일에 황제선거에 대한 내용이 공개 된다고 하니 그때 기회가 된다면 다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