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선이면 좋구요

아니더라도 항해용 고급스킬(개갑,고속범주,원양등)달려있는 선박으로 삽니다.
(그리퍼환영 1500적재배환영)

접속중입니다. 연락주세요

사기는 제발 그만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