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비공개 베타 유저입니다.
모험모드를 찾는데 좀 얼타서 이렇게 한번 올려봅니다.



위 스샷은 비공개베타의 끝인 말티엘 찾기 입니다. 좀 더 진행하면...


이렇게 감사하다는 화면이 뜨고 끝나요~
그럼 이제 방을 만드는 화면에 들어가면~


모험모드가 활성화되었습니다.
비공개든 공개든 방을 만드시고 들어가시면 처음 한번에 한해 튜토리얼이 나옵니다.
그에 관한 스샷은 없으므로 슈퍼패쓰!!


자 M을 눌러 지도를 부른 화면입니다. 느낌표들 보이시죠? 저것들이 모험모드의 현상금 사냥입니다.
우측 하단에 있는 자루 아이콘이 있는 네모난 창이 현상금사냥 현황이구요, 5개의 현상금 사냥을 끝내면 자루와 핏빛파편을 보상으로 줍니다. 물론 현상금 하나 끝낼때마다 핏빛파편을 주구요.
그리고 좌측 상단에 백스페이스 같은 아이콘을 주목하시길 바랍니다.


현상금 사냥을 다 끝내셨다구요? 그렇다면 리방 할 필요없이 백스페이스 아이콘을 누르면 전체 지도가 나오고 들어가고싶은 곳을 누르면 로딩후 바로 그 마을로 넘어가게 됩니다. 하루동안 몰랐던 기능입니다...


핏빛파편은 저 상인에게서 도박을 할 수 있습니다. 그 옆에 다른 상인도 있는데 눌러봤자 아무것도 안뜨는거 보니 아직 구현이 안된 상태인거 같더군요. 그리고 전쳇으로 말하길 도박으로 전설이 나오기도 한다는데.... 모르것습니다.


현상금 사냥을 시작하면 왼쪽에 어떻게 진행하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그리고 잡아야 하는 보스몹은 그 근처로 가면 노란색 동그란 아이콘으로 여기있소~ 라고 표시해줍니다.
그래도 상당히 돌아다녀야 하네요...


완료하면 이렇게 돈과 경치과 핏빛파편을 줍니다.
우왕ㅋ굳ㅋ


5개의 현상금 사냥을 다했습니다. 오른쪽 아래 네모난 박스에 빨간 도장이 꽝꽝꽝!


흑인아찌한테 말걸면 보상으로 호라드림 보관함을 줍니다. 자 이걸 까면....


이렇게 아이템과 보석이 떨어.... 헉!!! 전설이 2개!!! 처음 봤습니다... 그리고 보시면 균열석이 떨어져 있는데 저게 바로 차원의 균열로 갈수 있는 열쇠입니다.


균열석을 먹었으면 이제 네팔렘 오벨리스크에 말을 겁니다. 그럼 오벨리스크가~~ 따라~~


포탈을 열어주고 그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들어가면 일반적인 몹 사냥이 시작되는데 듣기로는 10층까지 있다더군요. 방식은 저 스샷에는 안보이는데 오른쪽 목표 글씨 있는곳에 게이지가 생기고 몹을 잡을 때 마다 게이지가 생깁니다. 이 게이지가 100프로 되면 위 스샷에 나오는 보스가 나오는데 이 보스 잡으면 클리어가 됩니다. 2층에서 3층 가는 동안 몹 잡으면 100프로 다 찹니다. 10층까지 가기 귀찮아서 안가봤습니다. 그리고 또한 이 차원의 균열은 맵이 랜덤인데 그 중 한 맵이 카우방이라더군요. 지금까지 가본적 한번도 없습니다.

클리어 하고 오레크한테 말걸면 칭찬합니다. 내가 좀 잘싸우지?


그리고 또 보상으로 핏빛파편이랑 거대한 호라드림 보관함을 줍니다. 보관함 까면 뭐 템이나 보석이 떨어집니다.

* 핏빛파편은 최대 500개까지만 들수 있고 그 이상은 땅에 드랍됩니다... 


일단 모험모드의 현상금 사냥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그리고 중요한게 핏빛 파편은 골드와 같이 전 캐릭이 공유입니다.
캐릭 새로 키울때 굳이 스토리 모드할 필요없이 모험모드로 키우시면 핏빛파편도 모아지고 경치도 잘 올라 랩업도 되게 쉽습니다.

또한 전챗 보면 몹이 너무 작다고들 하시는데 풀팟 되면 몹 드릅게 많습니다. 재밌어요.
도박은 뭐 필드에 떨어지는 템들이 나옵니다. 미친듯이 도박하다보면 좋은게 얻어걸리겠지요. 미친듯이 파야할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캐릭을 새로 키우게 된다면 달인모드 기준으로 1막부터 5막까지 클리어하게 되면 대충 70근처까지 랩업됩니다. 랩업하면 그에 맞게 몹 랩이 바뀌고해서 깬 방 또 깨고 깨고 할 필요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되게 맘에 들더라구요.


비공개 테스트를 하며 느낀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이제야 완성된 게임을 하는 듯한 느낌?
스킬도 많이 바뀌고 지금까지 흰템이랑 파란템은 쓰레기지만 이제 주워서 분해를 해놔야 하죠.
아이템 옵 바꿀 때 재료로 들어갑니다. 전설 만들 때 흰템이 재료로 들어가기도 하구요. (옵 바꾸다보면 소켓 옵이 생기더군요...)
되게 재미있게 플레이중입니다. 이제 스킬을 정해서 템을 맞추는게 아니라 템에 스킬을 맞추는 방향으로 갈 듯 합니다. 굳이 한 스킬만 고집할 필요가 없어보여요~

결론은 성기사 방패병 캐사기!!!

확팩 사면 일단 구매의사는 100프로 구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