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 목적
산사테 활용으로 2가지 속성 테스트
오싹한 벨트 활용 

원속피 테스트도 포함 했습니다

용병 눈동자 x

손목 파르산 x 
     스쿨라르 o

테스트 단수 75단 고정


----1번

냉기지진 & 물리 산사테 (물리 짱돌)
냉피 20% 물피 20%

전설보석 갇힌자 / 고통 / 결빙석
카나이 용광로 / 루트 / 강대함 가락지


4분 27초 / 1번 죽음


----2번

냉기지진 & 물리 산사테 (물리 짱돌)
냉피 20% 물피 20%

전설보석 갇힌자 / 고통 / 난해한
카나이 용광로 / 루트 / 원소의 화둥

4분 25초 / 노 다이


----3번

화염지진 / 물리 산사테 (물리 짱돌)
화염 17% 물피 20%

갇힌자 / 고통 / 난해한
용광로 / 루트 / 강대함 가락지


4분 13초 / 1번 죽음


----4번

화염지진 / 물리 산사테 (물리 짱돌)
화염 17% 물피 20%

갇힌자 / 고통 / 난해한
용광로 / 루트 / 원소의 화동

3분 42초 / 6번 죽음


----5번 

함몰지진 야만

 물리 산사테 (물리 짱돌)
 물피 40%

갇힌자 / 고통 / 난해한
용광로 / 루트 / 원소의 화동

2분 27초 / 2번 죽음


----6번

함몰지진 산사테 야만

 물리 산사테 (물리 짱돌)
 물피 40%

갇힌자 / 고통 / 난해한
용광로 / 루트 / 강대함 가락지

4분 39초 / 안 죽 음


---7번 

화염지진 산사테 야만 (흐르는 분노 없는 화염지진)

화염지진 / 산사테 야만 화염속피 37%

갇힌자 / 고통 / 난해한
용광로 / 루트 / 원소의 화둥

3분 32초 / 8번 죽음 (수리도 한번함)

---8번 

화염지진 산사테 야만 (흐르는 분노 없는 화염지진)

화염지진 / 산사테 야만 화염속피 37%

갇힌자 / 고통 / 난해한
용광로 / 루트 / 강대함 가락지

4분 55초 / 2번 죽음


----9번 (함성의 외침 -움찔 삭제) 흐르는 분노 적용

화염지진 산사테 야만

화염지진 / 산사테 야만 화염속피 37%

갇힌자 / 고통 / 난해한
용광로 / 루트 / 강대함 가락지

4분 30초 / 노 다이


---10번 (함성의 외침 -움찔 삭제) 흐르는 분노 적용

화염지진 산사테 야만

화염지진 / 산사테 야만 화염속피 37%

갇힌자 / 고통 / 난해한
용광로 / 루트 / 원소의 화둥

5분 44초 / 1번 죽음





    해보고 나서 ....

2번 원소 돌아오는것이 물리다음 냉기였습니다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도망 갈때나 지나갈때 캐릭과 떨어진 몹들에게도 갇힌자가 효과 나오는 딜이 였던거 같습니다.

화염 산사테는 흐르는분노 보단 산사테만 해주는것이 이득으로 느껴졌습니다

1번 결빙석을 2번 원소 하고 시작하고바로 종료 하였습니다 스치면 다이 였습니다

4번과 7번 많이 죽었는데 테스트 하면서 보이는 챔피언 보스 패스 없이 다 잡도록하였습니다


발구르기 사용하는데도 파르산을 x 한이유는 어짜피 파르산은 발구르기 이후 데감이니
4번과 7번에서 안죽었을수도 있습니다
안죽는것이 딜 을 주는것이라고 생각하지만
테스트가 너무 많아 질까싶어서 "스쿨라르" 로 고정하였습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막상 테스트 하고 나니
동영상 하나 첨부 못해드리는거에 죄송합니다.
급 테스트 달렸습니다...

스킬트리는 마지막 9번과 10번 말고는 변동 없고요 (패시브 변동 x)
나머지는 같은 패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