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드코어 유저 레인원입니다.

 

요즘 이런 저런 이유로 보조 케릭이 일주일 간격으로 몇 케릭이 죽어나가서 칼데산 바른거나 착용한 보석이나 애지중지 하게 생각하던 템들을 날려서 심난한 차에 기분 전환도 할겸 기갱 스샷 한번 올려 봅니다.

 

저번 시즌에 비해서 대균열 단수가 낮아 지다 보니 랩 오르는게 더디고 고대 템도 잘 나오지 않고 겜블도 더 더욱 고대 템이 나오지 않아 템 파밍 하기 참 힘든 시즌인것 같네요.

 

1층 맵, 몹 보고 안될 것 같은거 다 패스하고 20~30번 정도 시도해서 뽑은 맵인것 같네요.

1층에서 몹이 그냥 그래서 게이지 1분 조금 앞서 나가는 정도였는데 2층에 몹들이 좋았고 신단도 막보때 유용하게 써서 클리어 한것 같네요. 제 생각엔 2~3단계 더 충분히 가능할것 같긴한데 지금 열랩 모드이고 다른 케릭도 키우고 있는지라 기력이 부족하네요. 다음 기갱은 몇 주 후에나 할 생각입니다.

 

예전에 게시판 글을에서 원소+화합 이런 세팅으로 이런 저런 이야기하는걸 보았는데, 원소 화합은 불래이시면 좋으나

래불이시면 집자에 진노룬을 당당한 거인을 써 보시는걸 추천 드려요. 원소 타이밍 맞춰서 짱돌을 던진다는건 좀 효율이 많이 좋지 않습니다. 분노를 풀로 채우는 즉시 던지는게 좋죠.

 

그리고 6시즌에서는 파르산 효과가 어느정도 지속 되어서 벨트에만 소분생 1200정도로도 충분하다고 느꼈는데 이번 시즌 들어와서는 80단 초 중반 부터는 벨트 소분생만으로 만피가 유지가 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무기에 소분생 달고 벨트에 생% 바꿨더니 상당히 여유로워진것 같아요.

머 당연한 소리지만 짱돌을 던질때 눈동자 안으로 돌진해서 던지는게 아주 주요한것 같아요. 

 

리더보더 단수만 보더라도 야만이 많이 약한것 같고, 유저수도 많이 줄어든것 같아 안타깝네요. 

아무튼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댓을 남겨 주시면 답글 남기겠습니다.

 

그럼 다음 기갱 성공 후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