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 궁도장비(시즌템으로 변경되었습니다.)폭장으로 사망하면 폭장의 영향을 받은 적에게 폭장을

 

  • 일천폭풍
    2- 주먹기술 데미지 2배증가(곱연산 성전사 롤랜드세트와 같은 영문)
    4- 주먹기술 3타마다 진격타를 충전시켜주고 진격타 충전이 최대 5중첩추가 (유연함경우 8번)
    6- 진격타 사용시 3000%의 번개피해

 

  • 오공셋
    2-용오름,폭장,반달차기,폭풍질주,빛의 파동을 사용하면 미끼를 생성하며
       미끼는 폭발하며 근처 적에게 1000%의 무기뎀을
    4-미끼 폭발에 영향을 받은적은 3초동안 용오름 폭장 반달차기 폭풍질주 빛의파동 데미지가 5배증가

          (폭풍의 눈과 같은 영문으로 봐서 곱연산)

 

곱연산 영문

Increase the damage of primary skills by 25.00%.(단순성의 힘 보석)

Increases Shield Bash Damage by 100% (Crusader Only)(롤랜드 세트 일부)

Lightning skills deal 15–30% more damage.(폭풍의 눈)

Pets deal 75% more damage.(제람의 가면)

 

Primary skills that generate resource deal 80–100% additional damage.(도굴꾼 바지(합연산 영문))

 

인생은NG님

은십자님

글 참조했습니다.

 

 

전체 시스템관련

 

1.고블린이 이제 더 똘똘함. / 새로운 고블린 추가됨 The Gem Hoarder (silver, drops gems), the Odious Collector (green, drops crafting materials), the Blood Thief (red, drops Blood Shards)

2.더 다양해지는 대균열 맵
예를들어, 오아시스, 거미동굴, 레오릭 감옥 같은 맵도 대균열 추가


3.두 개의 새로운 전설보석 추가
(1)Esoteric ALteration : 물리 피해를 제외한 모든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육감 상위)
보너스 : 체력이 절반이하인 동안엔 물리저항 제외 모든저항력을 75% 증가

(2)Molten Wildebeest's Gizzard : 초생 5만 증가
보너스 : 4초간 피해를 받지 않으면 초당 생명력 회복량의 두 배 만큼인 흡수보호막


4.수정탑들 변화 :
(1)도관 대균열에서 계속 볼 수 있음
(2)속도 탑은 이제 몹들 무시하고 지나다닐 수 있고 더 오래감
(3)보호막 탑은 데미지 반사하고 시간 다 되면 폭발함
(4)이제 대균열에서 2-4개의 수정탑을 볼 수 있음. 0개나 6개는 없음


5.균열에서 몹들 밀도를 늘림. 정예몹도 늘림.신종 균열보스 들쥐왕 추가

6.대균열 죽었을 때 패널티 조정


7.새로운 것들
(1)고대 아이템 : '고대의' 등급은 전설 아이템을 상회하는 새로운 등급의 아이템으로, 전설 아이템에 '고대의'라는 칭호가 붙으면서 해당 전설 아이템의 성능을 30% 가량 향상시킨 효과(관련 내용 밑에 추가)
(2)지역 : Ruins of Sesheron, Babarian capital city 
(3)몹 : Glowing Death(sand Wasp 변형) Magotts(죽으면 빙결폭발), Naja Beetles(불폭탄 쏨)
(4)균열수호자 : Rat King (*얘는 왕인데 쥐를 낳나봄)
(5)예티는 현재 새로운 몹 형태로 작업중.

8.패치
(1)2.1.2패치 : 고대아이템, 트레저 고블린, 새 전설들과 시즌2, 모험모드 향상
(2)그 후 패치 : Ruins of Sescheron(*앞에 언급한 새로운 지역), 새 몹들, 새 전설들, 기타등등

 

9.시즌관련

궁도장비를 비롯한 기존의 전설  새로운 시즌 아이템으로 변경 신규 시즌 전설추가

각종 업적 추가

룩변 신발 다리 추가

시즌 전용 깃발 문양 추가 (각 업적 점수 마다 문양이 해제 됩니다)

 

10.고대의 템

 

고대 아이템은 향상된 능력을 지닌 새로운 타입의 전설/ 셋트아이템이다

드랍, 제작, 겜블로 나오는 모든 전설이나 셋트 아이템이 고대전설이 될 수 있다

드랍은 고행1부터 되며 드랍확률은 난이도에 비례해서 증가한다

현재 계획은 고행6(혹은 이에 상응하는 대균열 단계)에서 5-10%의 확률을 가지게 하는것이다

일부 고대 아이템의 능력은 30%가량 오른다 

예를 들어보자면 향상되는 옵션은: 무기의 데미지, 스탯, 방어력, 적생, 초생, 단저, 모저

향상되지 않는 옵션은: 극피, %속성피해, %스킬데미지, 이속, 자감등

일반적으로 %기반의 옵션은 고대 등급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고대 아이템은 황금 테두리로 구분해줌

카달라가 고대아이템을 줄 확률이 있음(시즌 시작하자마자 500개 ㅋㅋㅋ) 

 

11.시작예정일

11월 12월 중에 ptr 시작(예상일 11월 27일)

내년 1월~2월 중에 신패치 적용 및 시즌2 시작

 

ps.

고대 아이템은 기존의 장착하거나 인벤토리에 있는 아이템을 업그레이드 하는 형태가 아니라 제작/파밍으로 주워야됩니다.

 

새롭게 추가된 세트들은 시즌 전용 드랍으로 보입니다.

각 직업마다 모두 새 세트를 추가+공용 시즌 템 해서 시즌2를 시작할것같네요

오공 세트,일천 세트는 당장은 연구가 필요해보입니다.

 

저런식의 일천이면 차라리 4셋에 진격타를 공력 소모로 바꾸고

6셋에 진격타 뎀지 500%~1000% 사이로 하면

패시브 신화속의 운율하고 조합하기도 좋을것같은데 참....

이렇게 썼는데 일천 변화점의 장점을 보여드리면

 

기존 주먹질

천둥주먹 200%200%400%

도굴꾼 +100% 합연산

단순성의 힘 *25% 곱연산

일천 *100% 곱연산

로 주먹질당 몇 천만씩은 나오겠군요... 휘몰이(복수의 바람)조합이나

도굴꾼을 제외하고 가차없는 공격 조합으로

서리불꽃+쇠메주먹 조합이면......

만약에 일천을 5셋으로 줄여주면 맹신 까지 하면 혼자서 북치고 박치고

해서 가차 마구마구 발동할듯한데요

 

 

 

 

 

다 보셨으면 추천 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