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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7-07 18:14
조회: 38,181
추천: 19
마법사 지속기술 "냉혈" 2차 실험~~~저번에 냉혈의 냉기 피해 20% 증가에 대해 실험을 했는데요, 댓글중에 전설템에 있는 "XX 피해 X% 증가" 옵션과 냉혈의 영문 클라이언트의 설명이 다르다, 최소 데미지와 최대 데미지의 차이가 너무 크다라는 의견이 있어서 다시 실험해봤습니다.
---- 실험 조건 ----
저번엔 피해 10~30짜리 반지를 껴서 데미지 차이가 컸었는데, 이번엔 반지를 빼고 무기 공격력 17~18짜리 무기만 썼습니다.
지속 기술에 냉혈을 선택하고, 지옥난이도에서 일반 상태와 서릿발로 얼린 상태의 되살아난 자를 20번 타격한 데미지의 평균값을 구했습니다.
이번엔 3가지 속성 - 마력탄-유도탄(비전피해), 감전-번개작렬(번개피해), 에너지폭발-짧은 도화선(물리피해)을 비교해봤습니다.
마력탄을 대상으로, 서릿발로 얼린 상태와 눈보라로 감속시킨 대상도 실험해봤습니다.
---- 실험 결과 ----
냉혈로 인해 물리피해, 비전피해, 번개피해 모두 20% 증가되었습니다.
---- 결론 ----
비록 실험은 비전, 번개, 물리피해만으로 이루어져있으나,
냉혈은 눈보라, 서릿발, 서리히드라 등을 이용한 영향을 받은 대상에게 모든 속성의 공격력이 20% 증가함을 알 수있습니다.
PS. 서리히드라에 의해 냉혈이 작용하는 시간이 매우 짧더군요. 서리 히드라가 공격하고 0.5~1초 정도 지나면 오한이 풀려서 냉혈이 적용안됩니다.
EX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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