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 샹.. 기껏 실험해서 댓글 달았더니 원 글이 사라져서 정보공유가 힘들게 되었네요.
(댓글 달린 -특히 정보댓글- 글은 좀 삭제하지 맙시다. 이러면 누가 댓글 달고 정보 공유하나요.)

제가 테스트 해 본 내용 몇 가지 (기억나는 내용) 공유해 봅니다.

1. 바람살의 밀치기 효과 + 팔씨름의 받는 피해 증가 : 추종자가 몹에게 주는 대미지가 증가하는지 여부는 확인 못했으나,
플레이어가 몹에게 주는 대미지는 증가하지 않음.(미적용)

(2021.05.25. 다시 확인했을 때 추종자의 바람살의 밀치기효과+팔씨름 증댐효과가 유저 본체에도 적용되는 것 확인함)


2. 추종자  맹습, 관통사격, 침식 : 적이 받는 피해 증가 10%(일반적인 디버프와 같은 계통) 는 (추종자가 몹에게 주는 피해도 증가시키고) 주 케릭터인 본체가 몹에게 주는 대미지도 증가시킴.
(스킬 번역을 모두 '받는 피해 증가' 형식으로 했으면 좋았을 것을...)

3. 오길드 세트 2피스를 추종자에게 착용 시켰을 때 : 2세트 효과인 '공격력 증가 30%'가 활성화 된 것 처럼 표시되지만, 실제로 추종자의 공격력(대미지)는 오르지 않음.

4. 기사단원 힐(30초) 스킬과 재감 여부 : (이미 재감이 적용된다고 알려져 있긴 함) , 기사단원이 바로바로 힐 하는 것이 아니라서 약간의 오차가 있을 수 있음.
 (1) 재감 0% 상태 : 31초 후 사용
 (2) 재감 50% 수준 : (무기 10%, 방패 8%, 반지 8% X 2개, 목걸이 8%, 투구 레오릭 100% + 퍼펙 다야) 약 15초 후 사용
=> 투구에 다이아 박는 것 추종자에게 적용 되는 듯, 레오릭 투구 효과 포함.

5. 기사단원 수호자 : 생존기 2분 쿨. 추종자에 재감 장비 채워놓고 발동시키면 수호자 발동 2분 남았다는 아이콘 생김.
- 1분 40초 후에 (수호자 재발동 20초 남았다는 아이콘 표시 상태) 에 죽음에 달하는 상황 만들면 죽음.
 => 재감 효과 없음.

6. 그 외 쿨타임 있는 스킬 : (기사단원은 무빙이 잦아서 정확한 실험 힘듬) 
 (1) 요술이 침식(20초) : 재감 0% - 20초, 재감 42.85% - 20초 
 (2) 건달 한밤의 장막(30초) : 재감 0% - 30초, 재감 30% 수준 - 30초 

=> 여러가지 스킬을 다 검증하지는 못했지만, 다른 스킬들은 재감 적용 안되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