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1-17 14:48
조회: 281
추천: 0
고파자 특성을 제대로 알고 있는 건가요?제가 고파자의 특성을 제대로 알고 있느지 싶어서요.
1. 고파자 중첩에 관해 한 번 때리기 시작하여 쌓인 중첩은 딜이 끊겨도(보스가 순간 이동) 사라지지 않는다. 즉 한 번 때리기 시작하면 죽을때까지 계속 쌓인다. 다만 내가 죽으면 그동안 쌓았던 고파자 중첩이 리셋 된다. <- 맞습니까? 2. 실수로 보스가 소환한 쫄몹을 때리게 되면 그 쫄몹에 중첩이 옮겨 간다. 물론 보스에 쌓인 중첩은 그대로다. 다시 보스를 때리게 되면 다시 이어서 중첩을 할 수 있게 된다. 3. 얼마나 자주 때리는가 즉 고파자 중첩에 영향을 주는 요소는 공속뿐이다. 고파자는 내부 쿨타임이 존재하는데, 이 쿨타임은 캐릭터의 공속에 반비례 해서 줄어든다. 즉 공속이 빠를수록 중첩이 쌓이는 속도(초당 중첩 수)가 빨라진다. 4. 고파자 중첩은 1%라고 가정시 백번 때리면 받는 피해가 100%(즉 두배) 증가한다.(예를 들어) 여기서 물리 회동이 들어오면 기본 데미지+고파자 증폭 100%에 회동 물리 피해가 200%가 곱연산으로 중첩된다. 그리고 보석 레벨이 높아 짐에 따라 중첩당 1.5%라면 100번 타격시 150%(2.5배)가 된다. 기본 딜 × 물리 회동 × 죽회 피해 증가 × 물피 증폭 이 모든 계산이 끝난 최종 결과값에, 마지막으로 고파자 중첩이 곱해진다. 5.고파자 보석의 25레벨 보너스인 '우두머리 및 균열 수호자에게 주는 피해 25% 증가'는 별도의 독립적인 곱연산이다. 즉, 중첩을 쌓기 전부터 이미 보스에게는 1.25배의 데미지를 넣고 시작하는 셈. 음,, 뭔가 빠진것이 있습니까? 아니면 잘못된 점이라도? 150단 보스 피 빼는데 아직 정렙(1990)이 낮아서 그런가 한 세월이네요.
EXP
268,644
(34%)
/ 285,001
낙화 이형기 가야 할 때가 언제인가를 분명히 알고 가는 이의 뒷모습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봄 한철 격정을 인내한 나의 사랑은 지고 있다. 분분한 낙화…… 결별이 이룩하는 축복에 싸여 지금은 가야 할 때, 무성한 녹음과 그리고 머지않아 열매 맺는 가을을 향하여 나의 청춘은 꽃답게 죽는다. 헤어지자 섬세한 손길을 흔들며 하롱하롱 꽃잎이 지는 어느 날 나의 사랑, 나의 결별, 샘터에 물 고이듯 성숙하는 내 영혼의 슬픈 눈.
|
지목천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