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팅에서 좀만 바꾸고 노포 꿰사로 탑 120단 5분대 클리어
https://youtu.be/ObvVO_-0caQ?si=TnMf6MG20F24ddsW

나락 126단 클리어
https://youtu.be/0WZCsJnwPiQ?si=fVl1k6ZXpw7ONY83

현재 테스트해보니 한손도검에 높은 기만함을 빼고 푸른서슬을 착용하시면 딜이 훨씬 강력합니다ㅎㅎ
푸른서슬 갖고있던게 있어서 이걸로 세팅하고 기갱해서 올리겠습니다.

나락 127단 클리어(10:41)
원래 죽는 기록은 잘 안올리는데 마눌님이 폭발직전이셔서...후딱 올리고 나중에 128단 기록 깔끔하게 올려보겠습니다. 말했다시피, 환영 꿰사로 푸른서슬 쓰면 훨씬 강력하지만 현재 처형버그로 기록이 의미가 없어서 테스트를 못하고 있습니다ㅠㅠ답답해죽겠습니다...빨리 패치 좀 됐으면 좋겠네요.
https://youtu.be/OltSoBew8YU


노포 꿰사는 보스전때 기력이 부족할건데 연막탄을 최대한 아껴두셨다가 기력 부족해질때 쓰셔서 은신쿨 리셋-은신 사용-기력 회복 으로 기력을 리필해주셔야합니다. 그래서 연막탄은 1개만 쓰시고 항상 1개는 마나 포션처럼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