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판정화빌드 쓰는중이구

열쇠모아서 소굴보스런 하다보면 어떤순간부터 심판이 보스한테 적용안되는 버그가있는데요

그래서 갑자기 난이도가 레이드가 되버리는데 아직도 그런가요 

지금 3주째 그래서 디아접속안하고있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