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대충맞춰서 하고있는데

훈련장에서 가만히 있는데 자동으로 신선항오라가 안나가요;;

그 새벽불길 있으나없으나 자동으로 지속효과땜에 나가야맞는거죠?

새벽불길 차고있어도 안나가고 몹있는곳가면 장갑효과때문에 신성한오라 활성화되서

나가는것같은데 보스전에서는 또 안되네요... 뭐가문제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