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한달차 뉴비입니다.

겅령에서 성정사로 직변했는데 전설정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파밍하려고하는데

불지옥1이상 획득 지옥3이상에서 획득 등등 적혀있는것들을 파밍하려면 해당 난이도록 옯겨서 하는데 효율적이예여?

아니면 그냥 상관이 없어요?

어디어디 이상에서 획득 이라는 말이 없으면 그냥 보통난이도에서도 나오는 건가요?

정수가 없으니 ㅠㅠ 사냥이 너무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