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프카 막페 도입부에서

처음 중앙에 커다란 구멍 이펙트 생기는게
뭔가 밟으면 빠져 죽을 것처럼 생겼는데
이거 보면서 에이 설마 죽겠어? 진짜 죽나? 하는 실험욕구도 좀 생기지만 아무래도 리스크가 너무 크니까 시도하기 무서움

이런 똑같은 상상을 엄청 많이들 했는지
구멍 밟아도 안죽으니 안심하라는 영상들 나오는거 보니까
역시 사람 생각이 다 거기서 거기인게 뭔가 웃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