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에서 회딱 파딱 초딱 분딱 막 이러시던데

저도 파딱 됐네요 ㅎㅎ 물론 에덴 일반이지만.......

근데 이거 혹시 제가 혼자 보스 피 60% 깎은건가요?? 아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