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섭에서 플레이하다가 글로벌서버로 옮겨서 플레이하고 있는 힐러 유저입니다.
한섭에 연말쯤 업데이트할 것으로 예상되는 3.2패치의 극 세피로트 토벌전 공략영상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사실 현재 극세피로트 한글 공략영상을 제대로 찾기가 어려운터라(타 커뮤니티에 일본영상 번역이 하나 있군요)
글로벌서버에서 플레이중이신 지인분이나 3.2 대비중이신 한섭 지인분들을 위해 만들려던 거였는데
마찬가지로 3.2를 준비하고 계시는 다른 유저분들께도 보여드리고 싶어서 들고왔습니다.
공략영상이 처음이라 미흡한 점이 있을지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


사운드를 배경음악만 삽입하는 것은 평공님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항상 잘 보고있고, 저도 파판 입문당시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드립니다ㅠㅠ)
혹시 틀린점이나 추가해야할 부분이 있다면 유투브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1페이즈 중간 초록보라 장판패턴에서는 영상 여러개로 작업했던지라 자막에 혼동이 있었습니다. 
저때 겹쳐맞으신 분은 없습니다ㅠㅠ; 타 영상에서는 겹쳐맞아도 아이템레벨 250전후였던지라 살아남았습니다만, 
업데이트 직후~3.3까지는 겹쳐맞으면 보통 사망확정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글로벌 서버에서 주로 사용되는 공략 중심으로 제작하였습니다.
한국서버 도입시 다른 공략이 나올 수 있으므로 그 점 또한 고려해주세요!

+1분 48초쯤 구슬 3개->구슬 1개 반복이라고 되어있는데 구슬 4개->구슬 1개입니다ㅠㅠ
오타가 났었네요.




+++
곳곳에서 어어 쉬운거 아냐? 라는 반응들이 많이 나오고 계십니다..
그렇지만 괜히 극니드호그보다 클리어율이 낮았던게 아니죠
저는 템렙 253이며 파티원들 또한 최소 250을 넘습니다. 입장렙 205렙의 공격은 간지럽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2달전, 9월초 3.3 최후의포효 시절에 찍은 영상입니다.(최후의 포효에 글섭시작했어요!)





촬영자 템렙 220 제작HQ장비, 나머지 파티원 평균 템레벨 약 230.
힐러조합 백마도사+백마도사, 초월하는힘 5%

이정도만 되어도 들어오는 데미지가 위협적으로 변합니다.
촬영당시 백마 갓만렙찍었을 때라(원래 학자유저) 메디카라 난사 같은 발컨행위는...넘어가주세요ㅠㅠ
들어오는 데미지의 정도나 체력정도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힐러조합이나 종류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학자가 있으면 편하지만 백백, 백점으로도 잘만 깨요!
적절한 타이밍의 힐과 죽지않는 파티원만 있으면 당신도 극세피 클리어자!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추천들과 댓글들과 인증글 등극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