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메가는 용기사가 그냥 구조상 특히 2페이즈에서 다른 직업의 딜을 보완해줄 수 있을 정도로 좋습니다.
그렇지만 진짜 예전엔 그나마 여기서 측후를 칠 수 있다 여기선 이렇게 빼면 뭐가 가능하다 이런게 있었으나 여긴 정말 그런게 없습니다.
시트는 국룰 시트가 있을거고 분명 거기서도 서는 위치가 중요한 레이드인 만큼 세세히 서술되었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런고로 고작해야 딜사이클 참고용으로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2.46이랑 2.5는 둘 다 써봤으나 2.46이라고 크게 이득보고 그런건 없었습니다. 그냥 2.5쓰세요
언제나처럼 이 방식이 정답이지도 않고 딱 평균 정도를 하실 수 있는 정도입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1 페이즈 (오메가) : 영약은 2페로 미루는게 좋습니다.
전적으로 측후를 칠 수 있느냐 없느냐는 몇번 타워 / 줄 대상자냐에 따라 운입니다.
▷ 0글쿨 점프 스타트, 스코굴도 평소 쓰는것보다 1~2글쿨 빠르게 써줍니다.
구체적으로는 꽃잎 -  버프 스코굴 정도로. 그래야 파티가 1페를 빨리 넘어가도 스타트 2타겟이 가능합니다.
파티 딜 보고 조절하세요.

▷ 2번째 필각은 보통이라면 2~3초정도 딜레이 후 올찌부터 바르는게 이득이지만, 이럴 경우 뒤에 2페 스타트 2타겟이 문제가 생기기도 합니다.
바로 쿨 오자마자 사용합시다.

▷ 당연히 스코굴 쿨을 안놀리는게 시작부터 목적이었으므로 나스트론드도 바로 진입합니다.
이렇게 하시면 판토크라토르 바닥 깔고 뛰기 시작할 때 까지 스타다이버를 안정적으로 박을 수 있습니다.

판토 빼는 방식이 어느게 국룰이될질 모르겠습니다. 저희 공대는 쫓아가기를 사용했는데, 보통 쫓기는 방식을 많이 하는거같습니다.
쫓아가기 기준으로 무빙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근딜은 칼을 떼지 않고 빼고오는게 가능합니다. 레이저맞고 - 바닥 깔고 - 3초남은 시점에 바닥을 몹 서클 타고 깔면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주의점은 미사일 맞으러 빠지는 타이밍에 서클을 타는게 그냥 쭉 빠지는게 아니라 잠깐 멈췄다가 이동하는 식으로 공간을 만들어야합니다.
용기사는 구체적으로 3번 대상자일 때 점프 쿨이 같이 돕니다. 주의합시다
안전하게 밖으로 빼고자하면 다음과 같이 하셔도 됩니다
 
▷ 가장 중요한건 마지막에 보스가 올라가기 직전에 점프를 사용하고 넘어가야합니다.
너무 빠르게도 늦게도 말고 보스가 딱 1%정도 됐을때 점프하세요.
파티가 딜이 너무 세다 하면 셀프로 광콤이라도 쳐서 천룡과 환영강타를 가져가야합니다.

=> 용눈 2스택, 천룡 2스택, [환영 강타] 를 가진 상태로 다음 페이즈 진입합니다.
****************************************************************************************************************************
2페이즈 (오메가 M/F) : 영약을 여기서 먹는게 좋습니다.
보스가 올라가면 영약 - 용눈 필각  리터니 순으로 누르고 시작합니다.
타게팅 - 1글쿨 - 스코굴 나스트론드 - 2글쿨 - 천룡 다이버 - 3글쿨. 한섭은 여기에 화룡까지 잘 끼워넣는게 가능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스코굴 나스트론드 화룡 - 2글쿨 천룡 다이버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 경우 제일 뒤인 다이버가 씹히길래 저는 화룡을 제외했습니다.  
논글쿨 누르다가 앞서 가져온 환영강타가 사라지지 않게 주의하세요.
=> 용눈 2스택으로 1운동회에 진입합니다.
 
1 운동회(파티 시너지) 이후 : 오메가F는 중앙 고정이나 오메가M은 툭 튀어나온 한 녀석이 진짜입니다. 만약 M을 쳐야한다면 그곳으로 뒷점프하세요.
▷1타,4타,5타 인 버프로 시간초가 보여지는 콤보는 널널하게 유지가 됩니다. 나머지 2,3타는 버리고 새 콤보로 시작하세요. 가끔 콤보 끊어집니다.

▷0글쿨 혹은 1글쿨 뒤에 필각을 사용해줍니다. 이렇게 해야 3페 스타트 버스트에 안정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보스가 리미트리스 시너지를 시전하고 나서 직후 1글쿨정도 2타겟이 가능합니다. 1나스트론드 + 스타다이버를 이 타이밍에 사용합시다. (영상 3분 30초경 참조)

▷나스트론드 종료 후 오는 스코굴을 바로 사용하지 마세요. 킵 해 뒀다가 다음 점프로 용눈 2스택이 되면 바로 나스트론드로 진입합니다.
이렇게 해야 마지막 오메가 F 전멸기 캐스팅하는데에 3나스를 다 집어넣습니다

▷마지막 버스트에는 필각만 사용합니다.

▷마지막에 쿨이 도는 화룡은 파티 딜에 따라 사용하든 안사용하든 판단합니다.
사용을 안하면
시작 - 2페시작 - 3페 스타트 버스트 - 3페 모니터 버스트 - 시그마 버스트 - 오메가 버스트
2페 끝에 사용하면
시작 - 2페시작 - 2페 끝 - 헬로월드 필각 - 4페이즈 필각 - 듀나미스:시그마 끝자락 - 듀나미스:오메가 타이밍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번의 횟수 차이가 발생하고 듀나미스 시그마가 끝나면 어짜피 시간은 맞춰지나, 한쪽은 필각타이밍 한쪽은 풀버스트 타이밍마다 사용합니다.
2페이즈 딜을 보고 좋으실대로 운용하시면 됩니다.

=> 용눈 1스택으로 다음 페이즈에 진입합니다
*****************************************************************************************************************************
3페이즈(오메가 프라임) : 2페에서 영약을 먹었으면 헬로월드 종료 후 모니터 타이밍에 영약을 먹습니다. 1페에서 사용했다면 3페 시작에 사용합니다.
헬월 도중 굴리는 사이클은 변동이 없습니다. 그냥 느린 나스 염두해두시고 쭉 딜사이클 돌리시면 됩니다.
오프닝 후 도는 필각 타이밍에 한번 점프, 천룡까지 우겨넣을 수 있는 타이밍이 있습니다. 거기만 유의하시면 됩니다.

▷ 여기서 영약을 드신다면 크리티컬 에러가 끝날 때 딱 영약을 사용하시면 25~30초 가량 사용 가능합니다.
영약을 미리 먹고 - 시너지 돌리고 - 버스트 순입니다.

☆ 파티가 3페이즈 딜이 정말 조금 모자르다, 혹은 끝까지 고정으로 본다 싶으면 3페 시작을
[0타 점프 - 1타 환영 스코굴 - 버프 이후 나스트론드]로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점프- 스코굴을 쿨마다 칼같이 사용한 경우 시간상 마지막 모니터에 나스트론드 3번을 전부 사용이 가능은 합니다.
저는 보통 이 페이즈에서 딜이 남으면 아예 딜컷을 해야하는 수준이라 그냥 영상과 같이 돌려서 4페에 사용하지만,
위에 서술한 것 처럼 진행하면 영약 3나스 + 4페이즈에서 잃어버리는 마지막 나스트론드 사용이 아슬아슬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용눈 0스택으로 다음 페이즈에 진입합니다.
******************************************************************************************************************************
4페이즈(오메가 - 블루 스크린) : 쿨이 오는대로 돌리면 됩니다. 3페에서 설명한 0글쿨 점프 빠른 나스 진입을 제외하면 따로 설명할 부분은 없습니다.

=> 용눈 0스택으로 다음 페이즈에 진입합니다.
******************************************************************************************************************************
5페이즈( 골든 오메가M/F ) : 4페에서 가져온 콤보 이어집니다. 올찌같은거 버리지 말고 쭉 사용합시다.
1분쿨기는 사용하면 어쨌든 돌아옵니다. 오자마자 키세요. 점프/스코굴도 어떻게해도 1회만 사용 가능하므로, 버프 키고 박으시면 됩니다.
=> 용눈 1스택으로 [듀나미스:델타]로 진입합니다.

[듀나미스:델타] 이후 : 0타 점프로 시작합니다.
▷ 뒤에 [듀나미스:오메가]에서 쿨기를 안전하게 전부 사용하려면 1글쿨 시너지를 하고 몸가 버프 키시는대로 바로 버스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너무 늦으면 후에 오메가 피하면서 점프를 사용해야하니 발끝이 장판에 같은 불상사가 벌어집니다.
▷마지막 보스가 사라지기 직전에 점프 + 환영강타를 사용할 시간이 충분히 주어집니다.
=> 용눈 1스택으로 [듀나미스:시그마]로 진입합니다.

[듀나미스:시그마] 이후 : 0타 점프로 시작합니다. 나스트론드/필각은 바로 진입하지 않습니다.
7글쿨째 사선 찌르기 - 영약 - 올찌 스코굴 나스트론드 -  4타 천룡 - 5타 - 1타 필각 기도 - 2타 용눈 - 3타 점프 ~ 이후 논글쿨 이동 전까지 털기
의 순으로 진입합니다.
=> 용눈 1스택으로 [듀나미스:오메가] 운동회에 진입합니다.

[듀나미스:오메가] 이후 : 오메가 산개 이후 바로 뒷 점프로 보스에 붙어주도록 합시다. 0글쿨 점프로 시작합니다.
정말 중요한 점 타겟팅이 가능해지자마자 점프하셔야합니다. 죽어라 누르세요.
미니 버스트는 필각 켜진 후에 진행합니다.
마지막에 영상 보시면 알겠지만 점프하고 올찌를 버려도 되니 무조건 환영강타만 누르세요. 1스택으로 넘어가야만합니다.
0스택이면 조진겁니다.

=> 용눈 1스택으로 최종 페이즈에 진입합니다.
******************************************************************************************************************************
6페이즈(알파 - 오메가) : 0타 점프로 시작합니다.
이건 영약 타이밍이 최종이 아니라 중간임을 고려한 사항이므로 본인이 마지막에 영약을 먹을거라면 따르지 않으셔도 상관없습니다.

▷되도록이면 스코굴은 4타 직후에 사용하고 이후에 쿨타임이 밀리지 않도록 하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2연속 근딜 리밋 타이밍에 2번째로 사용하게 되면 꽃잎콤 박은 뒤 돌아가서 1타치고 스코굴박고 리밋쓰고 다시 몸가 꽃잎으로 진입 가능합니다.

바깥 엑사는 딱 이 2번째 바깥 서클 라인 밖으로 나가면 피해집니다.  

▷만약 내가 dps에 목숨을 걸었다 하면 메테오 타이밍에 6시의 탱커와 자리 바꿔달라고 요청하세요.
메테오 나오는 타이밍에 나스트론드 진입이 가능합니다. 스타다이버 + 스코굴 나스 + 천룡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테오 끝나고 종료된 나스트론드에서 스코굴을 바로 던지지 마세요. 이때는 한번 킵하는게 좋습니다.
이후 점프가 되돌아올 쯤에 시너지가 옵니다. 스코굴은 쓸 때마다 약간씩 밀렸기때문에 사실 여기서 그대로 던지면 버프키고 조금 뒤에 나스를 진입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스코굴을 킵하고 버프 키자마자 나스부터 던지세요. 이러면 나스가 2번은 들어갑니다.
혹은 나는 이것마저 박고싶다, 하면 앞에서 3페이즈에서 했던 것 처럼 점프와 환영강타를 던지고 스코굴만 미리 던진뒤 나스부터는 버프 키고 던지던가 하시면 됩니다.

▷ 메테오 끝난 직후 타이밍에 일부러 꽃잎콤보를 한번 거르고 올찌콤보 - 올찌콤보 - 꽃잎콤보 순으로 진행한건 의도입니다. 최종 버스트 타이밍에 올찌-올찌콤으로 다시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