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을 보다보면 나이트 유저들이 받아넘기기 스텟에 중점을 많이 두는걸 알수 있습니다.

bis 셋팅을 찾아봐도 갈론드 검 / 갈론드 방패가 많이 들어가고 활력이 내려가도 받넘을 올려야하는가에 대해 질문이 나오는경우도 있죠.

 

경험상으로 말하자면 .. 받아넘기기는 계륵입니다.

 

평타,물리공격 스킬에 -확률발동-

마법 공격에는 뜨지도 않죠..

 

침공4층을 트라이하는 상황이라면 보스의 주공격이 흉조의 부리 라던지 5연격 클로우 등의 물리공격 기반의 다단히트

공격이기에 받아넘기기를 많이들 봤다는걸 알수있는데요

 

진성을 트라이하는 지금 받아넘기기는 있으면 좋고 없어도 상관없는 주관점이 될만한 스텟이 아니라는 말을 하고 싶습니다.

받아넘기기 금단으로 700 800 스텟을 찍으시는분들에게도 물어보고 힐러분들께도 체감을 여쭤봤지만..

받넘 450 나오는 제 나이트와 비교를 해도 다른걸 모르겠다고 하시더군요 .

 

힐러는 네 피가 몇달았는지 보고 힐하지 않는다 .. 그 기믹 그 상황이 돼면 무조건 힐을 넣는것이다 ..

제 아는 힐러분이 하신 말씀입니다.  받넘은 확률 이죠 ..

 

물론 나이트가 받넘을 빼면 별로 볼 스텟이 없다는것엔 동의 하지만 그게 활력을 빼면서까지 넣어야 하는가에 대해선 회의적이라는 거죠.

 

 

 

제 나이트 스펙입니다 .. 받아넘기기가 매우 낮죠.

하지만 안정적으로 진성4층까지 클리어 가능합니다. 명중-활력-의지 순으로 스텟을 보고 있구요.

 

 

 

부캐릭 스텟입니다 마찬가지로 받아넘기기가 낮지요 무난하게 진성4층까지 클리어 가능합니다.

 

활력 vs 받아넘기기 .. 주스텟이 꿀임다. 그래서 전 4층칼 3층 방패를 bis 봅니다.

 

질문 받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