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건 공개]

■ 게임 닉네임

작성자: [모그리] 야티
대상자: [톤베리] 생각하는공룡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22/12/05 , 2022/12/10 , 2022/12/23

* 사건 내용

2022/12/05 오후 11시경

생각하는공룡님이 절용시 성불파티 모집을 하며 트위치 방송 중이셨습니다.

저도 트위치에서 방송을 자주 했었기 때문에 같은 스트리머로서 도움을 드리고 싶어서 파티에 참여했습니다.

파티가 기룡신(7페)을 보지 못할경우 1음식쫑이였는데, 첫번째 파티는 1음식만에 쫑났습니다.

이후 바로 파티를 다시 짜시길래 바로 들어가서 두번째 파티도 진행했으나

두번째 파티도 기룡신을 보지 못하고 1음식만에 쫑이 났습니다.

이후 생각하는공룡님이 다시 파티를 모집하기 시작했으나

직업이 나이트셔서 서브탱으로 다니시는데 메인탱 자리에 전사가 빠르게 들어갔습니다.

이때 이미 시간이 새벽 1시가 넘은 상태였고,

전사 + 나이트 조합이면 평일 새벽에 파티 안모인다 아쉽다하면서 방송에서 얘기하고있었는데

갑자기 생각하는공룡님이 하컨러 왜이렇게 개념없냐며 파판 방송 접는다라고 얘기하시며 방송이 종료되었습니다.


2022/12/10

이후 파이널판타지14 태그도 걸지않고 방송을 켜서 제 뒷담을 하셨습니다.


"용시일베디시충들 조롱사건이 있었죠 씹쌔끼들"

"나이트하는게 뭐가 그리 아니꼬와가지고 인생폐급버러지새끼들이 와가지고"

"내 방송에 트수인척 구독자인척 환심을 사서 절용시 자객을 하라(파티를 고의로 터트려라)"

"파판이 더러운게 아니야 파판을 하는 유저의 수준이 그따위니까 파판이 욕을 먹는거야"


라며 말씀하시던데 저는 조롱하지도, 나이트하는거에 대해 직접적으로 뭐라고하지도 않았습니다.

트수인척 구독자인척 환심을 사서 절용시 파티를 고의로 터트리라는 말은 세상에 누가 할까요?

대체 어떤 피해망상에서 비롯된건지 모르겠습니다.

듣기로는 시청자분들에게 귓속말을 받아서 제가 이러저러한 말을 했다라고 착각하시는거 같은데 안타깝지만

이젠 방송을 안하신다고 하시길래 저도 그저 해프닝으로 넘기려고 했었습니다.


2022/12/23 

그런데 다시 방송을 시작하셨길래 디스코드 DM 및 개인적으로 연락을 시도하여

오해하는 부분에 관련하여 대화를 해보자고 했으나 바로 강제퇴장 및 차단만 하시길래

여기에 글 올립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해명, 사과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첨부바랍니다.



두번째 파티일때 쌍룡 날개탱버에서 나이트가 즉사한 뒤 학자에게 고무를 달라고 했습니다. 
나이트가 이래서 별로예요 튼튼하지않아요 라는 말을 방송에서 했으나 이건 나이트 직업자체를 핑계로 실수를 넘기려고 말한 내용일뿐 실상은 방벽을 너무 일찍켜서 뎀감을 적용시키지 못해 죽은겁니다.

2022/12/10 방송 중 뒷담한 내용 영상주소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2AFBhrTy5Qk



■ 요약 내용

1. 절용시 도와주러감
2. 뒷담 당했으나 오해가 있던 부분이여서 그냥 넘어가려고함 
3. 복귀했으나 오해 풀지도 않고 똑같이 욕하고 있길래 대화로 풀려고 했으나 차단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