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
(근래 모르도나에 상주하시던 분들은 익숙하실 외치기라고 생각합니다.)
 
부대에서 나가시게 된 다음에 사사게에 글이 올라오고 모르도나에서 저렇게 외치기를 하시고다녀도 부대장님을 비롯한 부대원분들은 아쿠아마린님의 대내외적 이미지를 생각해서 가만히 있었습니다. 

인벤에서는 개인이 억울한 일을 당하고 떠났다는 식으로 말하시는데 나가게 된 원인은 본인에게 있으셨고, 그 이후로 저희 부대에 대한 여론몰이를 하고 다니신 건 오히려 본인이십니다. 


실제로 아랫글 스샷에 올라온 시간을 보면 도배라고 느껴질만큼 잦은 글을 올리신건 아닙니다. 그러나 다른 외치기가 별반 없는시간대에 글이 연속해서 올라온다면 그걸 도배로 느끼신 분이 있으실 수 있고 아마 그런분이 건의를 한게 아닐까 합니다.(이건 저의 추측입니다)



처음에 대화의 시작이 도배건으로 건의가 들어왔으니 부대를 나가서 외치기를 하시던가 아니면 부대에 남아 계실꺼면 도배 건의가 들어오지 않게끔 다른 방법을 찾아보자 였습니다.

그 전에 있던 누적 경고건은 여기서 말할 문제가 아니니 차치하더라도 외치기로 건의가 와서 부대장님이 모집글을 자제해달라 말을 하셨을 때 자제하겠다 혹은 알겠다 라고 말씀하셨더라면 추방까지 가는 일은 없었을 겁니다. 

건의가 왔으니 자제해달라고 했을 때 돌아온 대답이 그럼 제가 파티모집을 어떻게 하란말인가요?였습니다.

올리신 스샷을 봐도 건의가 들어왔으니 외치기를 자제하겠다 라는 말은 없고 그렇다면 파티를 어떻게 구하란말이냐 나보고 레이드를 가지말란 말이냐 와 같은 대화가 계속 되풀이 되고있습니다.

물론 아쿠아마린님의 파티를 구해야하는 입장은 이해가 갑니다. 파티찾기가 활성화 되어있지 않으니 별달리 구할 방법도 없구요. 그러나 길드운영자의 입장에서도 건의가 들어오면 거기에 따른 처리를 해야 함도 생각해주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




하우징 모금은 별개의 일이나 말이 앞 뒤가 다르셔서 씁니다.


부대에서 퇴출당하게 된 직후 하우징모금금액을 돌려달라고 부대장님께 말한 내용이 본인이 올리신 스샷에 나와습니다. 사실 부대나가신후 행보를 보며  돈이 아까우셔서 이러는게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왜 이미 모금하여 쓰여진 하우징기금에 대한 얘기를 본인이 먼저 언급하시는지요.

인벤에 글을 올리실때도 부대에 기껏 기부했더니 떼먹히고 버려졌다는 식으로 얘기해서 본인에게 동정여론이 쓸리게끔 쓰셨습니다.


7800만길 모급해서 토지 사는데 7500쓰고 기타 집올리고 부대 내 가구하우징품 제작하는데 쓰고 지금 부대금고에 만오천길 남아있습니다.
모금한 돈은 부대에 나가게 되었으니 돌려달라가 말이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부대내 집 한칸 떼다 팔아서 돌려드려야 하는건가요?

 자금문제는 강요에 의함이 아닌 자발적 모금 이였고 모은 자금은 림사1구에 L사이즈 부대하우스를 구입하는데 썻고 기타 남은 금액은 밭이나 하우징내 설치할 부대시설들을 제작하는데 모두 사용했습니다. 모두 투명하게 사용되었구요 그 사이 헛되게 빠져나간 돈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AquaMarin(2015-10-21 01:18:33)
광고신고신고비공감  0공감  0
저글은 추방을 당한 다음날 모집 글을 올리면서 한것 입니다. 팟 모집하는게 시간이 많이 걸려서 자극적으로 팟 모집을 해보자는 의도를 한것인데 그리고 확실하게 해당 부대 명을 명시 하지 않았습니다.그리고 이젠 서야 저글이 올리는 의도가 몬지 모르겠네요 계속 끝까지 치킨 게임을 하자는 말인지요? 않임 지금 서버에서 개인에게 가하는 불합리는 것까지 제가 까발리까요? 그런걸 참고 더이상 아무말 없이 갬임 하는 유저를 건드리지 마시지요 그리고 지금 이글 올리신분의 의도는 무엇인가요?
제가 님에게 직접적으로 피해를 준것도 없는것 같은데
그냥 얄미워서? 않임 사랑스러 FF부대장이 시켜서 입니까?
더이상 문제 이르키 마시고 그만 하시죠
AquaMarin(2015-10-21 01:21:53)
광고신고신고비공감  0공감  0
이젠 마녀 사냥 시작인가요? 참 가지 가지 하는 클린 길가메시 섭입니다.-------------------------------------------------------------








더 이상 문제를 일으키지 말아달라고 하셨는데 먼저 글을 올리고 침묵으로 일관하던 부대의 대처에 다시 글을 올려서 재장작을 지펴 논란을 일으키신것도 본인이십니다.

스스로 먼저 논란을 만들고 키워놓으시고 저런 말 하시는것도 우습네요.

아쿠아마린님이 부대에서 추방되신 직후만 하더라도 안타까운 마음을 품고있었던 사람중에 한명 이였지만, 그 후 하시는 행보나 외치기등이  남아있던 일말의 정조차 떨어트리게 하셨습니다.

끝으로 이 시각 이후로 더이상 아쿠아님에 관한 글을 올릴 의사가 없음을 밝힙니다.



-------------------------------------------
p.s 혹시라도 차치하다의 어휘를 알지못하는 분이 계실까하여 덧붙입니다.
차치 
(且置) [차ː치] 발음듣기
[명사] 내버려 두고 문제 삼지 아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