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미확인, 안나켄드릭님입니다.
최소한 저와 같은 서버(사보텐더)는 아니시고요.
제 닉네임은 스샷에도 있듯이 호네바미입니다.

큰 일은 아닌데, 그래도 기믹처리 미숙하신 분들이 만나실 때 주의하셔야 할 분인 것 같아 작성합니다.


기동4층을 저 혼자서 매칭돌린 상태였고, 초행은 없었습니다.
문제의 안나켄드릭님은 전사셨고, 파태를 켜시고 가만히 계시길래 충방을 켜고 멘탱을 봤습니다.
이후 쫄페이즈때 처리가 안되어서 전멸했고요.


1트라이때 쫄 처리가 안되어 전멸한 후의 채팅입니다.


읽으시면 아시겠지만, 안나켄드릭님께서는 포기투표 건의가 아닌
자신을 추방해줄 것을 제의하였습니다. 그 이유로는, 클리어가 힘들다는 것이었고요.

딜러 중 한 분께서 함께 플레이할 걸 부탁하셨고 이에 안나켄드릭님께서는 딱히 대답하지 않으셨습니다.
포투도 아니고 혼자 나가고 싶어하는데 추방요청을 하면서 못깬다고 굳이 말씀하신 점 때문에
제가 나가고 싶은 분이 나가야 맞지않냐 말씀드렸더니,
아무도 그런 말 한적이 없는데 스스로 내가 언제 안한다고 했냐면서 비방을 시작하시더군요.


이미지상의 7신고 운운하신 분과 지금 신고하신다는 분은 다른 분입니다.
이상한 사람이 더 있는것같지만 애초에 발발이 '이거 못깸 나 강퇴좀' 이라고 하신분이라 일단 닉네임은 지웠습니다.

혼자 뭘 착각하셨는지 모르겠는데, 분명 본인 말씀대로 안한다고 한 적은 없지만 본인이 주장하고 있는 '한다고 했는데'라는 발언에 해당되는 채팅은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신고하시겠다는 분께서, 쓰레기들이라는 단어사용은 전체를 향한 것이라 말씀하시자 자기빼고 전원이란 말은 아니라는 말씀을 하시는데. 딱히 틀린 건 아니지만 주어없이 남을 저격해서 저격받은 사람이 화낼때 할 말은 아닌것같아 말씀드렸으나 태도는 변함이 없어 예시들어 말씀드렸고 태도는 여전히 변함없으십니다.


서버 물어보신 분은 아까 신고이야기 하신분들과 전혀 다른 분입니다.

쫄처리안해서 리트났다면서 제가 한 말씀 그대로 가져가셔서 말씀하시는데, 제가 딜러면 애초에 리트난 원인을 제게 묻고있는 것이므로 그럴 수도 있겠다 싶습니다만 저는 멘탱입니다. 쫄처리는 제 소관이 아닙니다.


2트라이후 제게 시비를 걸기 시작하십니다.
파티게임에서 남을 '실력으로 지적할 때' 자기 실력이 모자라면 문제가 되겠지만 제가 안나켄드릭님께 말씀드린 것은 실력지적이 아니라, 불만이 있다면 추방요청이 아니라 본인이 나가셔야 맞지 않냐 말씀드린 부분인데 이건 게임을 잘하고 못하고 이전에 사람이라면 얼마든지 할 수 있는 말이죠...?

무엇보다, 1트라이때는 아무말 안 하다가 갑자기 지적을 하며 모르면 오지말라니...? 분명 이게 심각하게 문제가 있는 부분이라면 1트라이때 본인이 말했거나, 힐러가 끊지 않으면 부담된다 말씀하셨겠죠. 이건 그냥 시비걸고싶어서 걸고넘어지는걸로밖에 안 보입니다만...;;

어쨌든 2트라이때도 쫄페이즈에서 전멸하였고, 포기투표를 하였기에 다시 매칭을 걸었습니다.
근데 이분과 또 만났습니다. 탱이 부족해서 발생한 현상인 듯;;;;


먼저 친절하게 시비도 걸어주십니다.
출발 전, 파태 켜고 계시며 힐러들 버프를 받는 도중에도 바꾸지 않으셨기에 충방상태로 방던 던지고 나갔습니다.
계속 아까처럼 말씀하시길래 무시했고, 그렇게 잘하시면 본인이 수태켜지 왜 파태켜고 계셨냐고 말하자마자 도발로 어글을 가져가신 뒤에 자랑하시며 지속적으로 시비를 거십니다.

본인은 전판에 정중하게 부탁하였다고 했으나 로그를 아무리 읽어도 정중한 말씀을 하신적이 없는데 이상하네요. 애초에 존댓말도 추방요청할때하고 비꼴때 말곤 계속 반말하시는데 대체 언제 정중하게 하셨는지... 언제부터 반말이 정중하게 부탁한 게 되었는지 저는 모르겠네요.

저에게 자기가 안한건 미안한 생각이 없냐고 하셨는데 남보고 쓰레기라고 하고 먼저 시비걸고 반말튼건 안 미안하신지. 이후 채팅 대답하다 장판밟은걸 보고 비웃길래 이후로는 말없이 쳤고 클리어한뒤 인사드리고 퇴장했습니다.



제가 안나켄드릭님의 기믹이나 다른점을 지적했으면 또 모르겠습니다만, 그런 적도 없는데 남의 기믹처리 못한 것을 먼저 시비조로 물고늘어지며 다음 판에서까지 계속 시비를 거시는 건 이해하기 어렵네요. 이해하고 싶지도 않고요.

이분이 이 글을 보실진 모르겠습니다만 그렇게 잘하셔서 남들을 죄다 쓰레기로 매도해도 되고, 한창 레이드 도중에 말도안하고 자기맘대로 도발로 몹 끌어와서 멘탱해도 사과 안해도 될 정도면 그냥 영식을 가시라고 거듭 말씀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