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벙클 섭 벨져'입니다.

그동안 닉 까기 싫어서 사사게 안올린 글들이 많은데 이런걸로 오게 될줄은 몰랐네요.


금일 오후 5시 경에 무작위 레벨링을 백마로 돌려 세이렌해에 매칭되게 되었고 처음엔 제가 정신이 팔려 실수로 탱님을 눕혔습니다. 배에서 내린후 첫 몰이 구간이었고 그때도 딜러님들이 모두 힐밑딜을 하셨으나 처음이라 그런줄 알고 몰이를 해도 괜찮다고 언급하였습니다. 그 뒤에도 딜러님들의 딜이 유난히 낮다는 점과 그 때문에 힐업이 빡세다는 점만 제외하면 무리 없이 2넴 앞까지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2넴이 끝난 이후 몰면 매우 아픈 구간이 나옵니다. 현재까지 4직업을 70렙 찍었고 그 직업들로 돌아보며 느꼈지만 여기서는 탱분들이 거의 무적기를 켜서 버티십니다. 저도 그럴 줄 알았는데 안켜시더라구요. 다들 아시겠지만 암기와 백마 조합에서는 산송장과 거축을 맞춰 사용하기 때문에 거축을 아껴 쓰는 편입니다. 여기서 당연히 쓰실 줄 알았기에 제때 거축을 넣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 구간에서 1분가량은 문제없이 몹들을 때렸음에도 나중에 리트나서 와보니 몹이 한두마리 가량밖에 죽어있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이 상태면 저는 케알라만 우겨 넣다가 마나가 오링날 것이 분명했고요. 그래서 저는 부득이하게 미터기를 언급하며 몰이를 하지 않는게 좋을거라고 말했습니다.




이후 추방 당하였습니다. 추방 후 확인한 딜러들의 '전체' 스킬 사용 내역입니다.




저 추방당했을때 디피고요. 2넴 전까지 딜1위였고 이후 흑마님이 많은 몹에게 '파이라'를 쓰시며 디피가 올라간 것입니다.


초코보섭 암기 '아시르제탄'님, 카벙클섭 몽크 '즈치'님, 초코보섭 흑마 'Janne'님이십니다. 특히 Janne님은 알렉산더 장갑을 끼고 계신걸로 보아 영식 클자 같으신데 딜이 심각해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암기님께서 자게에 오셔서 제 닉 까지만 않으셨어도 사사게까지 오는 일은 없었을겁니다. 힐밑딜 수두룩하게 봐왔지만 사사게는 처음이네요. 다들 수고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사사게 글 처음이라 수정이나 추가할 내용이 있다면 하도록 하겠습니다.


+) 자게에 올라온 저격성 글입니다. 탱커님이 쓰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