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마 쓰다가 패드로 지금 옮기고 있는데

대부분 이제 슬슬 익숙해졌는데

혹시 기피 스킬은 어떻게 쓰시나요??

이거 파티원지정 해줘야 하는데

이걸 빠르게 하는 방법이 있는지..

십자키 누르면 바뀌긴 하는데 이거 원하는 대로 지정안되면

꼬이고 난리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