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04 19:43
조회: 858
추천: 0
파판 아예 처음하는데 질문이요~이제 처음 시작하려고 하는데요 정액권 결제를 하려고하는데 스타터 패키지를 팔더라구요 그냥 정액권을 사서 처음부터 차근차근 키워나가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스타터 패키지를 사서 60레벨부터 시작하는게 좋나요?
EXP
3,763
(40%)
/ 4,001
|
awadad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