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처음 시작하려고 하는데요

정액권 결제를 하려고하는데 스타터 패키지를 팔더라구요

그냥 정액권을 사서 처음부터 차근차근 키워나가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스타터 패키지를 사서 60레벨부터 시작하는게 좋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