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14 시작한지 1주일도 안되었는데 


직업 시스템이 좀 헷갈리네요


지금 학자되고 싶어서 비술사 키우고 있는데요


현재 비술사 25까지 키웠습니다.


패치가 되어서 다른 직업을 15레벨까지 안키워도 된다고 하는 것 같아요


질문 1. 주술사나 환술사를 키워야 하나요?


질문 2. 다른 직업을 키운다면 그 직업의 기술을 쓸 수 있는건가요?


주술사나 환술사 등의 다른 직업을 키우면 좋은점이 뭔가요?


색다른 재미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