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05 00:35
조회: 1,106
추천: 0
학자가 되고싶은데 직업관련 질문좀 할게요파판14 시작한지 1주일도 안되었는데 직업 시스템이 좀 헷갈리네요 지금 학자되고 싶어서 비술사 키우고 있는데요 현재 비술사 25까지 키웠습니다. 패치가 되어서 다른 직업을 15레벨까지 안키워도 된다고 하는 것 같아요 질문 1. 주술사나 환술사를 키워야 하나요? 질문 2. 다른 직업을 키운다면 그 직업의 기술을 쓸 수 있는건가요? 주술사나 환술사 등의 다른 직업을 키우면 좋은점이 뭔가요? 색다른 재미일까요?
EXP
197,012
(48%)
/ 210,001
|
잭스는쿵쿵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