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자 60 인가 얼만가 찍고 접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매번 요정이 힐 넣어주던 생각이 나서 ㅠㅠㅠㅠ 도무지 참을 수 없어서 파판 하나 하려고 컴 질렀습니다.

복귀 타이밍으로 괜찮은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