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06 01:19
조회: 826
추천: 0
복귀하려고 하는데요학자 60 인가 얼만가 찍고 접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매번 요정이 힐 넣어주던 생각이 나서 ㅠㅠㅠㅠ 도무지 참을 수 없어서 파판 하나 하려고 컴 질렀습니다. 복귀 타이밍으로 괜찮은지요?
EXP
141,498
(25%)
/ 160,001
|
탄탤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