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 키우기 시작해서 이제 50다되어가는데요
몰이랄것도 없어서 그냥 키웠는데 레벨업 조금 더 하면 몰이도 해야된다고 하니까... 헷갈려서 질문해요


지금까지는 세마리쯤 있으면 뛰어가면서 몹 한마리에 방던하고 1번찍고 주차한다음에 플래시 터트리고 걍 잡았는데요
몰이를 할때도 기본은 이거랑 비슷한거에요? 여러마리 있으니까 방던이 아니라 달려가서 바로 플래시치나요?
힐러 레벨링이나 무숙할때만 봐도 뛰는동안 딜러나 탱이 계속 도트 넣잖아요
그때 힐딜한테 어글 안튀는거보면 광어글을 미리 쳐두시는 거 같긴 한데

어떤 식으로 하는 건가요 궁금합니다 모르겠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