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벌전이나 레이드에서 파티장 분배로 입장한 후에 
입찰로 돌린 후가 궁금합니다.
만약 탱커 방어구가 나오게 된다면 탱커들만 선입찰이 되나요 아니면
다른 파티원들도 전부 선입찰 굴릴수 있게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