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첨으로 파판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런 류의 알피지는 아이온을 했었습니다(4년가량)

원래 탱커 캐릭만 했었습니다.(수호성)

그래서 직업관련 질문이 몇개 있습니다.

1. 직업하고 클래스? 가 따로 있던데 뭔가요?

2. 개인적으로 칼쓰는 직업이자 탱커/리딩역할을 하는 직업을 좋아하는데 어떤 직업이 이런 직업인가요?(인던/pvp)

3. 추천해주신 직업이 게임내에서 어느정도 위치에 있나요?(인던/pvp)

4. 팟은 잘껴주나요?


이정도 인거같습니다..

부탁드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