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사사게에 올라오는 문제에 대해 궁금한게있는데

델타 일반이랑 델타영웅? 2개가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사사게를 보면 대부분 사람들이 클자가 2상팟들어가서 문제가 생기던데

여기서 클자 라는건 델타영웅 1층 이라 쳤을때 

1층을 클리어해서 2상자를 먹은사람이 또 2상팟에 들어가서 상자가1개뜨게 하는걸 말하는건가요?

또 델타 일반을 그 주에 1층부터 4층클리어를 한사람이 델타영웅 1층을 가게되면 2상자가 안뜨나요?

아니면 델타일반이랑 영웅이랑 따로 되는건가요?



(새싹의 궁금증입니다...! 곧저도 델영 도전해보고싶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