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10 05:17
조회: 951
추천: 0
델영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습니다!자주 사사게에 올라오는 문제에 대해 궁금한게있는데
델타 일반이랑 델타영웅? 2개가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사사게를 보면 대부분 사람들이 클자가 2상팟들어가서 문제가 생기던데 여기서 클자 라는건 델타영웅 1층 이라 쳤을때 1층을 클리어해서 2상자를 먹은사람이 또 2상팟에 들어가서 상자가1개뜨게 하는걸 말하는건가요? 또 델타 일반을 그 주에 1층부터 4층클리어를 한사람이 델타영웅 1층을 가게되면 2상자가 안뜨나요? 아니면 델타일반이랑 영웅이랑 따로 되는건가요? (새싹의 궁금증입니다...! 곧저도 델영 도전해보고싶기에...)
EXP
647
(47%)
/ 701
|
이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