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커bis는 320제 아이템 풀금단이 최종bis라고 봤는데요. 딜러들 bis악세는 만물보강/델타영식 으로 되어있어서 탱커bis도 320제를 끼다가 만물보강/델타영식으로 갈아타야하는건지 아니면 진짜 탱커bis 딜러bis 나뉘어져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1.탱커 4.05bis악세는 320제풀금단이 bis인가요?

2.그렇다면 딜러는 왜 320제풀금단이 아닌 만물보강/델타영식 장비를 끼나요?

3.탱커와 딜러가 악세가 이렇게 나뉜 이유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