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12 23:34
조회: 5,214
추천: 0
던전 레벨링 효율 질문 있습니다!나이트 만땅 찍고 부직업으로 백마도사를 육성중인 유저입니다! 바로 본 질문으로 들어가자면, 레벨링을 할 때, 1. 해당 레벨에 맞는 던전을 계속해서 돈다 (ex, 44~47 제멜만 돌기) 2. 그냥 계속 무작위 레벨링을 돌린다 중 어느 쪽이 효율이 좋은가요?
EXP
49,733
(57%)
/ 51,001
|
Vd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