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만땅 찍고 부직업으로 백마도사를 육성중인 유저입니다!


바로 본 질문으로 들어가자면,


레벨링을 할 때,


1. 해당 레벨에 맞는 던전을 계속해서 돈다 (ex, 44~47 제멜만 돌기)

2. 그냥 계속 무작위 레벨링을 돌린다


중 어느 쪽이 효율이 좋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