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용기사를 주직으로 하고있는 파판 유저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목그대로 무숙 dps는 어느정도 나와야 랜매를 가도 되나 궁금해서 질문올려요.

지금까지는 무숙은 극만신이 아니라 던전이니까 딜이 좀 안나와도 매칭을 해도 될거라 생각해서 무숙도 랜매를 갔었는데, 분위기를 보니 무숙도 dps가 낮게 나오면 욕을 먹는 것 같아서.... 다른분들은 용기사가 어느정도 dps가 나와야 욕하지 않고 넘어가실 수 있는지 궁금해서 질문드려요.

현재 템렙은 309정도이고, 나무인형 홍련 극만신이나 델타일반은 dps 3500~3600사이로 나오고 있는데.... 던전이나 토벌전 가면 제가 장판같은데 익숙치 않은건지 dps가 많이 낮게 나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