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15 10:03
조회: 1,171
추천: 0
메인퀘를 잡체인지 해서 진행해도 될까요..?안녕하세요...
이제 파판을 접한 새싹 입니다... 원래 생성한 캐릭는 몽크인데... 어제 처음 던전을 접하고 딜중에 제캐릭이 안보이는 경험을 했습니다..ㅠ 몽크는 위치를 잡으면서 딜을 해야하는데.. 다른 캐릭 스킬화면에...ㅠㅠ 그래서 원거리 딜 캐릭으로 바꾸려고 하는데..(흑마) 잡 체인지후에 메인퀘 진행해도 될까요..? 그럼 즐거운 설명절 되세요!!!
EXP
6,789
(23%)
/ 7,401
|
흐린후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