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파판을 접한 새싹 입니다...
원래 생성한 캐릭는 몽크인데...
어제 처음 던전을 접하고 딜중에 제캐릭이 안보이는 경험을 했습니다..ㅠ
몽크는 위치를 잡으면서 딜을 해야하는데..
다른 캐릭 스킬화면에...ㅠㅠ
그래서 원거리 딜 캐릭으로 바꾸려고 하는데..(흑마)
잡 체인지후에 메인퀘 진행해도 될까요..?

그럼 즐거운 설명절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