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16 11:28
조회: 1,654
추천: 0
기공사 오프너 질문입니다안녕하세요 기공사를 새로 시작한 유저입니다.
기공사 게시판에서 오프너 관련해 유저분이 정리해 놓으신 글을 보고 유투브 기공사 오프너 영상도 보았습니다. 오프너를 2탄, 3탄 오프너 두 가지로 나누셨더라구요. 궁금한 점은 영상에서는 탄도 차 있고 재장전, 신속장전 쿨도 돌아와 있는 상태던데 실제 레이드나 토벌전에서도 미리 탄을 채워놓고 해당 스킬들의 쿨이 돌아오면 출발하자고 조율하고 플레이해야하는 건가요? 공팟에서는 탄을 채우고 쿨이 돌아오기 전에 출발할 것 같은데 어떻게 활용하시는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EXP
1,552
(76%)
/ 1,601
|
Arto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