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16 19:31
조회: 1,231
추천: 0
미터기 작동이 안됩니다..ㅠㅠ기비니님? 글보고 다 하고 방화벽 설정도 1,2번 다 따라고 하고 했는데 파판에서 실행이 절대안되네여 ㅠㅠ 원인이 뭘까여 대체 .. 진짜 컴맹인데 처음부터 끝까지 나와있는 링크나 그런거 알수없을까여....ㅠㅠ
EXP
2,750
(75%)
/ 2,801
|
홍련아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