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비니님? 글보고 다 하고
방화벽 설정도 1,2번 다 따라고 하고 했는데
파판에서 실행이 절대안되네여 ㅠㅠ 원인이 뭘까여 대체 ..

진짜 컴맹인데 처음부터 끝까지 나와있는 링크나 그런거 알수없을까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