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16 21:38
조회: 4,043
추천: 0
새싹 56레벨인데 동맹휘장/시학/군표 어디에 쓸까요?<div>
</div><div>조금씩 모이고 있는데</div><div> </div><div> </div><div>어디에 쓰는게 좋을까요?</div><div> </div><div> </div><div>60레벨에 쓸만한거라도 있나요?</div>
EXP
197,012
(48%)
/ 210,001
|
잭스는쿵쿵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