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17 02:27
조회: 6,844
추천: 0
부대 포인트 모으기안녕하세요 좋은 새벽입니다. 부대 포인트가 적어서 올리고 싶은데 무엇을 하면 더 이득이고 무엇을 해야 포인트가 오르는지 궁금해서 올려봅니다. 혹시 제작이랑 채집할때마다 오르나요?(군표로 바꾸는거 말고 그냥 진짜로 만들고 채집하고) 아니면 무조건 군표로 바꿔야 포인트가 오르나요? 이게 아직도 잘 몰라서 올려봅니다.
EXP
22,792
(29%)
/ 24,201
|
카셀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