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좋은 새벽입니다.


부대 포인트가 적어서 올리고 싶은데 무엇을 하면 더 이득이고 무엇을 해야 포인트가 오르는지 궁금해서 올려봅니다.


혹시 제작이랑 채집할때마다 오르나요?(군표로 바꾸는거 말고 그냥 진짜로 만들고 채집하고)


아니면 무조건 군표로 바꿔야 포인트가 오르나요? 이게 아직도 잘 몰라서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