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17 19:39
조회: 7,531
추천: 0
전직 어떻게 하는건가요?학자 하려고 비술사 30레벨까지 올렸는데요..
퀘스트 하면 전직할수 있다고 하는데 비술사 길드가도 아무퀘스트도 안뜨는데 어떤 퀘스트를 해야하는건가요? 검색해도 안나오는것같아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
EXP
533
(33%)
/ 601
|
블링고블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