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자 하려고 비술사 30레벨까지 올렸는데요.. 

퀘스트 하면 전직할수 있다고 하는데 비술사 길드가도 아무퀘스트도 안뜨는데 

어떤 퀘스트를 해야하는건가요? 검색해도 안나오는것같아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