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미고 리본 낚을때 현재 적화미끼인 '매달린 피라미'를 쓰고 있습니다.
근데 이것보다 황화로 교환 가능한 '강도래 유충'이던가..가 더 잘 낚인다고 글에서 봤거든요.
혹시 얼마나 차이나는 지 알수있을까요?황화 강도래 유충을 쓴다면 한 2번 던지면 1번꼴로 낚이고 하는 그정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