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집 집사 5명 전투 집사 3명을 돌리고있습니다. (창고가 모자라서...)

그런데 채집직 집사들은 70렙을 찍었거나 아니면 코앞인데 
전투직 집사들 레벨이 너무 안올라요 ㅠㅠ 
60이 만렙인가 싶어도 두놈(흑마, 몽크)은 60렙에 하나(나이트)는 62렙이여서요 ㅠㅠ

탐색수행을 보낸 후 보상을 받을때면 '집사는 현재 최대 레벨입니다'라고 뜹니다.

정말 전투직 집사는 60이 최고레벨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