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18 15:03
조회: 4,122
추천: 0
전투직 집사 레벨이 안올라요 ㅠㅠㅠ채집 집사 5명 전투 집사 3명을 돌리고있습니다. (창고가 모자라서...)
그런데 채집직 집사들은 70렙을 찍었거나 아니면 코앞인데 전투직 집사들 레벨이 너무 안올라요 ㅠㅠ 60이 만렙인가 싶어도 두놈(흑마, 몽크)은 60렙에 하나(나이트)는 62렙이여서요 ㅠㅠ 탐색수행을 보낸 후 보상을 받을때면 '집사는 현재 최대 레벨입니다'라고 뜹니다. 정말 전투직 집사는 60이 최고레벨인가요?
EXP
2,904
(26%)
/ 3,201
|
곰고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