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급 떴다고 해서 바로 달려갔는데 이미 보스 체력 30퍼에다가 등돌리고 있더라구요

근데 보스 앞에 아무도 없었고 데미지만 입고 있었습니다

보스 잡고 텔레포트 하는 소리도 안들렸구요..



가끔 저 강 밑바닥에서 계속 장인의 손길 어쩌고 버프가 주기적으로 올라오더라구요


그냥 버그로 치부해버리면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