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21 23:21
조회: 1,352
추천: 0
NPC 대사가 원래 글만 나오는 건가요?안녕하세요.
퀘스트하면서 NPC한테 말걸면 말은 안하고 글만 나오는데, 이게 정상인가요? 뭔가 벙어리랑 게임하는거 같은 기분이 들어서... 한국판이라 대사가 없는건지, 일본어 판 같은걸로 변경 하면 대사 소리가 나는건지 궁금합니다.
EXP
53,818
(93%)
/ 54,001
|
반각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