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퀘스트하면서 NPC한테 말걸면 말은 안하고 글만 나오는데, 이게 정상인가요?

뭔가 벙어리랑 게임하는거 같은 기분이 들어서... 

한국판이라 대사가 없는건지, 일본어 판 같은걸로 변경 하면 대사 소리가 나는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