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3-04 19:45
조회: 797
추천: 0
채팅로그는 보이는데 넴드가 안보이는ㅠㅠ 채팅로그는 한번도 안막히고 계속해서 올라가는데 3층에서 공간이동하려고 빨려들어가면 화면이 까매져서 로딩에 갇히고 전장에서두 갑자기 브금꺼지면서 사람들이 사라지고 이사오고나서 갑자기 너무 심해졌는데 인터넷문제일까요 파판렉일까요 선연결문제일까요 ㅠㅠ 사람들이 동작하나로 멈춰움직여서 혼자 인셉션하는 기분인데 .. ㅠㅠ 사사게에 올리셨던 무의 엑데 나이트님 건이랑 비슷한..
EXP
143
(43%)
/ 201
|
마을사람1